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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동삼종합사회복지관 급식서비스 식자재 납품 총액계약 지역제한 전자입찰 공고

관리자 | 2025-12-02 | 조회수 : 52


2026년 동삼종합사회복지관 급식서비스 식자재 납품 총액계약 지역제한 전자입찰 공고



. 공고명: 2026년 동삼종합사회복지관 급식서비스 식자재 납품 총액계약 지역제한 전자입찰

. 공고 및 서류접수기간: 2025. 12. 3. () 10:00 ~ 2025. 12. 11. () 18:00/ 9

. 공고방법: NeaT공공급식전자조달시스템(https://ns.eat.co.kr/NeaT/eats/index.html)

. 입찰방법: 전자입찰에 따른 총액입찰(적격심사대상)

. 추정예산: 100,000,000(금일억원) ? 2025년 예산기준

. 개찰날짜: 2025. 12. 12.() 10(복지관 홈페이지 및 NeaT공공급식전자 조달 시스템 게시)

. 계약기간: 2026. 1. 1. () ~ 2026. 12. 31.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2026년도 동삼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계약 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공고 개요

. 입찰 및 계약방법

입찰 및 계약방법

입찰건명

2026년 동삼종합사회복지관 급식서비스 식자재 납품 총액계약 지역제한 전자입찰 공고

추정예산

기초금액 금100,000,000(금일억원) , 부가세 포함

(2025년도 지원예산으로 계산하였으며, 2026년도 보조금 지원액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계약방법

전자입찰에 따른 총액입찰(적격심사대상)/ 총액계약

낙찰자 결정방법

적격심사

. 낙찰자 결정방법

1) 행정안전부 예규 제207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준용합니다.

2) 낙찰하한율(84.245%)이상의 금액으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 순(최저가격 입찰자 2인 이상인 경우 적격심사 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합평점 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

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시행 2023. 7. 1.)에 따라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3)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입찰일로부터 7일 이내 세부기준 제5조에 의한

적격심사서류 원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물가 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 조정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

한 법률 시행령73조에 의합니다.

 

. 물품 공급 방법

물품 공급 방법

납품기간

2026. 1. 1. ()~ 2026. 12. 31.()

납품일정

5(~) AM7:30 ~ 8:00

납품장소

동삼종합사회복지관 1층 경로식당

유의사항

납품일시 및 수량은 물품 요청서에 따르며, 규격서의 규격과 상이하거나 부실하여 재납품 요청 시 AM9:00까지 재납품을 해야 합니다.

- 냉동ㆍ냉장시설을 갖춘 운반 차량이 있어야 하며, 차량에 온도계를 비

치하고 부식 납품 시, 온도 기록지와 검수서를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 공고 안내

1. 입찰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와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

. 식품위생법에 의거하여 관련 기관의 인ㆍ허가 자격요건 구비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13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로 입찰참가자 자격 제한이 아닌 자

2. 기타 자격 제한

. 2025년 현재 기준 영업소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지사 투찰 불허)

. 사업자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 종목(쌀 및 잡곡류, ·수산·축산물 및 가공품 등)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이며, 집단급식소 및 식품납품 및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 식자재 발주의 경우 전자(web)발주가 가능(물품 사진 포함)하고 대금 결제 시

반드시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카드 결제 리더기를 소유하고 있어 본 기관에서

카드 결제(체크카드, 신용카드 등)가 가능한 업체

.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냉동 탑차로 납품, 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

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육류, 수산물, 김치 등 haccp 시설 생산 품목 유통(업체 haccp지정서 제출)

.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 202512월 기준 부산광역시 내 사회복지시설에 납품한 경력이 있는 업체

. 영업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10억원이상) 및 생산물배상책임보험

(1사고당 10억원)에 가입한 업체

4.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되더라도, 아래의 사항이 발생 시 계약을 해제될 수 있음을 충분히 숙지 후 입찰에 응해주시길 바랍니다.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 식자재를 납품하지 못하였을 경우

. 반품을 요구한 물품이 재납품이 3회 이상 지연(AM9:00)되거나 거부하여 급식에

지장을 주었을 경우.

. 납품업체가 복지관 측의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하였을 경우

. 문제 발생(미배송 식자재, 상태 불량, 수량이 맞지 않을 경우)3회이상 발생한 경우

.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 조사 및 기소 중이거나 매스

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조 및 동 시행규

칙 제43조에 의거하여 예정가격의 100분의 5 이상을 보증금으로 하는 입찰보증

보험증권(보증서)을 신청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조 제3항 각 호

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고, 대신 제37조 제3항에 의거지

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복지관에 귀속합니다.

 

6. 입찰의 무효 및 낙찰 취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제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합니다.

.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합니다.

 

7. 입찰서 및 관련 서류 제출

. 본 입찰은 전자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NeaT공공급식전자

조달 시스템(https://ns.eat.co.kr/NeaT/eats/index.html)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기간: 2025. 12. 3.() 10~ 2025. 12. 11.() 18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NeaT공공급식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조달청 물품구매 전

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

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제조ㆍ

구매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등의 입찰관련 법령에 의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 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 제출서류

. 제출방법(* 아래의 나 1)~3)만 제출)

- 복지관 이메일(dscwc@naver.com)


. 입찰 참가 서류

1) 참가신청서(붙임 1) 1.

2) 업체기초조사표(붙임 2) 1.

3) 품목별 단가견적서(붙임 2) 1.

4) 입찰보증보험증권 사본(입찰금액의 5/100 이상) 1.

5)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 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에 한함) 1.

6)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 영업배상책임 보험가입증명서 각 1.

7) 집단급식소 식품 판매업 영업 신고증 사본 1.

8) 식품취급차량의 전문 업체 소독필증 사본 1.

9) 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 1.

10) 냉동ㆍ냉장 탑차(1t) 차량등록증 사본 및 임차 계약서 1.

11) 납품실적증명서(붙임 3) 사본 1.

12) 업체소개 및 제안서 1.

13) 지방세완납증명서(회사/ 법인명의) 1.

14)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붙임 4) 1.

15) 전처리 시설 사진

 

. 낙찰자 구비 서류 (NeaT시스템으로 등록 바람)

1) 계약신청서 1.

2) 청렴이행서약서 1.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4) 적격심사신청서 1.

5) 적격심사 자기평가와 심사표 1.

6) 물품이행실적서 1.

7)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그밖에 제출서류(중소기업, 녹색ㆍ일반 인증서 등) 1.

 

. 계약구비서류

1) 식자재 공급 계약서 1.

2)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

 

9. 개찰

식자재 납품업체 개찰

개찰일시

20251212() 10

개찰장소

동삼종합사회복지관 입찰집행관 PC

개찰결과

동삼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게시 및 공공 급식 전자조달 시스템으로 알림

기타

단독 입찰 시 유찰처리 됩니다.

종합평점(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Neat시스템의 난수 발생기에 의한 무작위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9조제4

, 동 시행규칙 42조에 의하며, 낙찰 후 자격기준 및 서류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령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계약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서약서를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신청서 제출 전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공공 급식전자 조달시스템,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청렴 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경우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품목별 수량은 본 기관의 급식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납품의 방

식에 관하여는 우리 복지관이 제시하는 방법으로 납품하여야 합니다.

.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 계약을 체결해야하며, 계약체

결시 계약이행증권과 청렴이행각서, 인지세(근거조항: 인지세법3) 납입

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사례관리 지역사회보호팀)에게

전화(051-405-2133)로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2. 3.

 

사회복지법인 불국토 동삼종합사회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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