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직원고충함

직원고충함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사항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안내
 -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목적 : 직원고충에 따른 의사소통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
 - 수집하는 개인적인 항목
       필수항목 : 성명, 이메일, 받으시는분, 제목, 내용
 - 이용기간 : 1년 후 파기
 - 귀하는 선택항목에 대한 개인정보 수집ㆍ이용에 동의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동의 거부시에는 기관견학 신청 등의 서비스는 받으실 수 없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 개선 지원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인필수항목의 개인정보 미제공시에는 직원고충함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위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안내를 숙지하고 동의하시겠습니까? 동의
*모든 항목은 필수입력입니다
직원고충함
성 명
이메일
받으시는 분 선택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