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커뮤니티 복지관 이야기

복지관 이야기

모바일메뉴보기

[본 게시물의 사진은 저작권에 의한 보호를 받는 이미지로 무단으로 사용하는 것을 금합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KRX) 태블릿PC 지원

장유정 | 2020-04-07 | 조회수 : 6689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일시 : 2020. 04. 07. (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KRX 결연후원금을 받는 아동들을 대상으로 KRX한국거래소에서 태블릿PC를 지원해주셨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19로 인해 아이들이 학교에 등교하지 못하고 온라인으로 개학을 한 시점에 저소득 아동들이 PC가 없어 공부를 하지 못할 것이 걱정되어 태블릿PC를 지원해주셨습니다.

아이들에게 태블릿PC를 전달해주니 너무 좋아하고 '선생님 너무너무 좋아요! 기분이 좋아서 날라갈 것 같아요!' 라고 이야기를 하며 활짝 웃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19로 인해 학교를 가지 못하고 친구들을 만나서 뛰어놀지 못하는 아동들에게 깜짝선물로 이벤트를 해주신 KRX 한국거래소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감사한 말씀을 전합니다:)

첨부파일 | 첨부파일다운태블릿pc.jpg 첨부파일다운전달.jpg

목록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dscwc/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315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dscwc/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316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dscwc/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317